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이사 후 정리 feat. 이케아 수납용품

2020년 3년만에 작업실 이사를 한다.

집 이사와는 다르게 완포장 이사를 할 수 없는 현실을

뒤늦게 깨달아버림 ㅠㅠ

 

 

이삿날

무분별하게 늘어져있는 심란한 짐들

 

일주일간의 인테리어와 정리과정동안

저기 쌓인 상자들은

이리 끌리고 저리 끌리며 마음고생, 몸고생을 한 주인공들

 

 

 

 

모든 인테리어 공사와 정리가 끝나고

드디어 짐을 펼쳐 보는데

막막 ㅋㅋ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부자재들과

짐을 풀면 풀수록!?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왜 또 있어? ㅋㅋ

 

정리의 참된 중요성을 느끼며

무한 박스 까기를 했다.

 

 

 

이렇게 넉넉한 수납장에

그냥 짐 꺼내 올려놓으면 될줄 알았더니?

모자라도 한참 모자란거지

도대체 나는 14평 남짓 작업실에 이 많은 짐을 쌓아두고

어떻게

일 할 수 있었는지 많은 궁금증을 매순간 생성했다.

 

 

평균 배송 일주일 걸리는 이케아에 접속해서 주문을 넣음

박스 까면서 계속 이케아 접속해서 수납함 검색을 눈빠지도록 함

 

이케아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온 2차 물량.

이케아가 배송이 느리기는 하지만

정리, 수납용품을 한번에 주문넣지 않고

세번에 나누어서 인터넷 구매를 했다.

 

세번에 나눈이유는 정리 하면서 부족한만큼 더 주문을 넣기 위해서였다.

 

나름 미니멀리즘 실천에 힘쓰는 부류의 사람.

 

 

슬금 슬금

정리를 해본다.

한봉투, 한박스씩 열심히 꺼내서 큰 테이블에 깔아놓고

처음에는 콧노래를-

잠시후엔 묵언수행으로 ㅋㅋ

나도 모르게 입을 꾹 다물고 집중

 

오랜시간을 거쳐 도착하는

이케아 정리함에 차곡차곡

나의 소중한 부자재들을 정리를 해 넣는다.

 

수납 용품만 있으면 금방 하는걸,

중간에 흐름 끊기는게 아쉬웠음.

 

( 일반 쇼핑몰에서 주문 넣으면 하루이틀이면 오는데 이건 일주일은 걸리니 )

 

 

이제봐도 정말 많다.

알게 모르게 이렇게 많이 사 모아뒀구나

 

 

 

모두 제 짝들을 만나

이케아 수납용품으로 들어간다.

얏호!

점점 틀이 잡혀가는것이 보이면서

막막하던 일이 뿌듯함을 안겨주었다

 

 

 

 

 

이렇게 깔끔할수 있었냐고 나의 공간 ㅎㅎ

 

정리에 이용한 이케아 수납용품 목록

SAMLA 수납함+뚜껑 28X20X14 CM/5 L ₩2,500

SAMLA 삼라 - 수납함 투명, 39x28x14 cm/11 l  ₩3,500

VARIERA 바리에라 수납함, 화이트24x17 cm 3,900

GLIS 글리스 - 수납함+뚜껑 ₩5,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