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상, 일기

오늘의 즐거운 일들

오늘의 일기

 

오늘은 일하면서 사진을 좀 예쁘게 찍는데에 노력을 해볼까 했더니

때마침 손님이 사진 좀 예쁘게 찍으라며 혼내

ㅋㅋㅋㅋ

 

그러면서 저번에 같이 만든 작품을

손수 꺼내 훈훈하게 수업을 마무리 지었다.

 

 

점심,

고객이 뒤늦은 피드를 주는 바람에

상품을 다시 보내야 하는 상황으로 인지. 했.으.나

배송 준비 하다보니

그거 아직 안나간 상품이네?

배송료 또 나가는일은 방지!

까까 값 벌었다 야호~

 

 

오늘 새로 들어온 아이비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오시겠다던 한분이 안오신다.

흑흑

(무심하지만 약간 기다리고 신경쓰는 타입)

 

그런데 짜잔하고 화분을 들고 오셨다!

 

안그래도 새로 화분 들이고 싶은

(요즘 물오른 식물 자신감,

어제까진 식물킬러)

 

이렇게 예쁘게 직접 식재까지 해서 가져오셔서 정말정말 감사하고

너무 예뻐서

매일 잘 내놓고 잘 들여놓고 다녀야지 ㅠㅠ

 

 

오늘 정말 많이 감사한일로 가득찼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고,

인복이 좋구나 느끼며

오늘의 일기 끝!

 

이렇게 첫 티스토리 피드가

기분좋은 스토리로 채워져서 또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