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상, 일기

나의 애정배달음식, 배달의 민족 리스트



배달이 안되게는게 없는 행복한 우리집!





늦은 시각

간단한 안주가 필요하면 배민키고 뉴욕야시장에서

안주시키고요,

내가 좋아하는 에그인헬이 사실 먹고싶었던거지

술이 땡겨서 시켰던건 아니었던 사건의 순서 ㅋ


 




갈비 들고 쪽쪽

쪽갈비(그래서 쪽갈비 맞나요)

등갈비 먹고 싶으면 이렇게 쪽갈비 반반

그러면 기본으로 순두부찌개 따라오고,

주먹밥은 추가로 시킨건데

왜 올때마다 어떨때는 주먹밥이고, 어떨때는 셀프 주먹밥이지

(사실 중요한내용은 아님, 주먹밥 형태로 오면 먹기 편해서 그렇지. 주먹밥 아니면 아닌대로 숟가락으로 퍼먹음)

매운거 잘 못먹어서 매운양념 먹을땐 입술이 약간 아프기도 한데 참고 먹어야함

너무 맛있음 ㅋㅋ



@만나고쪽갈비가








조큼, 거하게 먹고싶은 그런날엔

배민에서 늘 시켜먹는 우렁쌈밥

이건 3인분이라고 해도 될듯하다-

둘이 먹으면 배 찢어질듯 부르게 꽉꽉 먹고 남김 ㅎㅎㅎ

반찬도 잘 오는 이집 최고



@ 늘푸른쌈밥










뜨끈한 국물 부담없이 먹을것이 필요할때는

밀푀유나베 배달~

예쁘게 층층이 예쁜모습 선보이며 오는데

그런날은 밀푀유나베를 주문!

면도 오고, 볶음밥 재료도 오는데

우리가 그걸 풀 코스로 해먹는 날은 없음.

면 빼고 볶음밥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불러져서

음식을 즐길수가 없어짐 ㅎㅎ

어느날은 그냥 육수 남겨놨다가 볶음밥만 따로 다른날 메뉴로 해먹기도 함

양 풍부함


@ 옥이네 밀푀유나베








언젠가 파스타도 시켜먹었었는데

신기하게 불어있지는 않았으나,

나는 파스타 도사라서~ 자주는 시켜먹지는 않을듯 ;




풍팟더커리도 배달이 됨?

신나서 방방 뛰면서 배달 시켜먹음 ㅎㅎ

맛있었고, 맥주안주로 아주 딱이었고,

아 오늘 집밥 먹기로했는데 이거 사진 봐서 또 먹고싶네 ㅠㅠ









대하는 시켜먹기 비싸긴 했지만,

어쨌든 아깝지는 않게 먹었음 ㅎㅎ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는 설이 존재



이밖에도,

나의 배달의 민족 애정 리스트는


전봇대 전&찌개

두꺼비식당 산남점

인구네 한식










sitemap.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