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상, 일기

복대동 청담이상 메로구이

복대동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 이상에서

분위기 있게 한잔 한날-

 

내가 심각하게 삐져서 너무 기분이 안좋았는데

남자친구가 뭐먹을지를 손님들한테 물어보고

직원들한테 물어보고

그래가면서

나의 화를 풀어주려고 데이트 코스로 몇군데를 골라왔다

 

그 중 술도 한 잔 할 수 있는

복대동에 있는 분위기 있는 술집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을 초이스!

 

이곳에 온 이유는 메로구이.

 

 

복대동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 이상 메뉴 메로구이

 

먹는순간

입에서 알아서 녹아 없어지는 이건 뭐지?

내가 평생을 살면서 이건 처음 먹은건가?

이런 메로구이를 나는 처음 먹었다구?

 

어떻게 말로 그 맛을 표현할 수가 없어서 아쉽네

이영자언니처럼 막 크~캬~화악~하면서 

맛 표현하고싶다 ㅋㅋㅋ

 

 

 

 

 

청담 이상에서 메로구이와 함께 먹은 모듬초밥

모듬초밥에

참치가 있었는데

또 한번 다시 태어난 느낌.

완전히 살아있는 느낌을 느끼게 해주는 음식이었음!!!!!

 

난 여태 참치를 허투로 먹고있었구나!!

이걸 먹어보고 나서야

아 사람들이 왜 참치~참치 하는지 알았음 

 

기름지지 않아,

너무 맛있어 ㅠㅠ

살살녹아

안느끼해

그동안 참치에 대해 느껴왔던 부정적인 인식이

싹 사라지며 새로태어난 느낌 

 

음식의 힘은 정말 대단했지

 

이거 먹으면서

남자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자연스레 화해를 해버렸는데

지금 이거 글 쓰면서 저날 싸운건 왜 싸웠던건지 기억이

전혀 나지가 않음 ㅋㅋㅋ

 

 

 

사실 나는 해물은 새우,

고기는 삼겹살만 먹어왔던

접하기 쉬운, 편한것만 먹었던 어린이입맛이었다.

두둥

 

여기있는건 나를 어른 입맛으로 인도해주신 음식들이

확실하다

 

 

우리가 캐쥬얼하게 가던 식당과 술집과는

가격차이가 있는데

그럴만 하지

맛이 정말 있음

맛있으니깐 막 노상 먹을수 있는 유부초밥도 촉촉함

 

 

메로구이 먹고 와서

만나는 사람마다

메로구이 먹어봤냐고 천상의 맛이었다고

사람들에게 말하고다님 ;;;;

 

그런데 나만 입이 초딩입맛이라

새로운 음식 안먹어보느라 못먹어본듯

다 알아? 이맛을? 

근데 왜 말안해줬어요?

 

 

 

너무 맛있고,

행복했고,

생을 느끼게 해준 복대동 청담 이상의 메로구이와 모듬 초밥 먹은 후기

 

남친돈으로 사 먹고

내가 쓰는 후기

 


복대동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 이상

 

 17:00 - 2:30 (금토 연장)

라스트오더 마감 한시간전까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109번길 9